Sunday 18 March 2018

크레이그 해리스 외환 거래


Craig Harris Forex Mentoring Pro4xmentor 최악의 종류의 진정한 사기꾼은 거래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지만 인터넷을 거짓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합니다.


* 소비자 논평 : Craig Harris의 거래 과정은 거래자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 소비자 논평 : Craig Harris는 실제 거래입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체는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고객에게 왜 경쟁자보다 비즈니스를 신뢰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사업 처음.


방어선.


기꺼이.


당신의 사업은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까?


올바른 방법으로 수정하십시오.


기록을 똑바로 세웁니다.


이 보고서는 2010 년 1 월 9 일 06:10 AM에 Ripoff Report에 게시되었으며 여기에있는 영구 기록입니다. ripoffreport / reports / craig-harris-forex-mentoring / internet / craig-harris-forex-mentoring-pro4xmentor-a 사기꾼 - 최악의 - 종류 - 알고 - 아무것도 - 아무것도 - 551414. 표시된 게시 시간은 애리조나 현지 시간입니다. 애리조나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게시 시간은 일년 중 시간에 따라 산 또는 태평양 일 수 있습니다. Ripoff Report에는이 보고서에 대한 독점권이 있습니다. Ripoff Report의 서면 허가 없이는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읽기 : 외국 웹 사이트가 우리의 콘텐츠를 훔칩니다.


이 회사 / 개인에 대한 Rip-off 보고서를 더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


Craig Harris의 거래 과정은 거래자가 만들어지는 방식입니다.


저자 : makerman - (미국)


제출 : 2016 년 2 월 4 일 목요일.


게시 됨 : 2016 년 2 월 4 일 목요일


나는 Craig Harris의 외환 코스 인 2010 년에 Craigs 연수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웹 기반 교육 정보에 대한 장기간 액세스를 위해 $ 1999.00를 지불했습니다.


내 이름은 Cory이고 내 개인은 [protected] //입니다. 누구든지 거래 나 Craigs 서비스와 관련하여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저를 처음이라면 기꺼이 전화로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크레이그 소유 또는 지적 재산권을 침해 할 세부 정보 나 정보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크레이그를 존경하며 그의 봉사에 대해 감사한다.


(크레이그, 언젠가는 이걸 읽는다면 언젠가는 맥주를 빚 졌어, 친구. 나는 풀 타임으로 거래를 시작했고 너 없이는 할 수 없었다!)


쉬운 설명을 위해 아래에서 찬반 양론을 발표 할 것입니다. 나는 현재 수익성이있는 거래를하고 있기 때문에 프로와 함께 시작할 것이고 나는이 코스가 없으면 가능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Course는 시장이 자연스럽게 거래일 내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려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포괄적 인 과정은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실습에 필요한 모든 기본 사항을 다룹니다.


- 자료를 잘 제시합니다. 1 년 구독 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내용을 보관할 수있는 섬세하고 볼륨있는 PDF로 멋진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레이그는 매우 근사하지만 아직 B. S. 친절한 멘토. 그는 훌륭한 수준의 전문성을 유지하며 성공하기 위해 다른 트레이더를 돕기 위해 매우 열렬하고 열망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레이그가 "그곳에"있었기 때문에 당신이 거래에서 성공하기를 원할 때 좌절감을 느낄 수 있고 멘토링 없이는 성공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Craig는 멘토가 있었고 현재 횃불을 들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 그리고 어떻게 그 운동을 어떻게 이용 하는지를 가르쳐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것은 "블랙 박스"거래 방법이나 신호 서비스가 아닙니다. 당신은 상인이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어떻게 상인을 복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일단 시장을 이해하면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당신을 위해 거래하지 않거나 밤에 백만장 자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그 종류의 과정이 아니라고 고맙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프로로리스트한다. 이것은 무역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때 너는 스스로를 적용하고 그것을해야만한다. 의대에 7 년 간 간다고해도 노련한 의사가되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할 수있는 싸움의 기회로 현장에 들어갈 준비를합니다. 동료 학위 같은 Craigs 과정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며 돈을 벌어야합니다. 정보는 성공하기 위해 스스로를 설정하기위한 것입니다.


- Craigs 과정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간 초과 - 사생활 - 퍼센 버넌 스 (TIME-DEDICATION-PRACTICE-PERSEVERENCE)와는 조금 다른 "out-of-shape"인 4 가지가 필요합니다. 나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이러한 속성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기로 여기며 사기로 여기고있다. 그리고 그건 괜찮아. 판단이 아니라, 사실.


현재의 시장 범위 / 조건 및 개인적 위험 허용에 맞게 "적응 된"Craigs 방법을 사용하고 있지만 Craigs 과정을 수강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조정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내 개인적인 학습 곡선을 도왔을 Craigs 코스에서 내가 원하는 바가 많거나 다르다면 좋겠지 만 Craig는 전세계 트레이 더를 멘토로하고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가르침을 일반화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주관적인 것입니다.


Craig Harris가 진짜 거래입니다.


저자 : 커터 - (미국)


제출 : 2013 년 2 월 8 일 금요일.


게시 됨 : 2013 년 2 월 8 일 금요일


결국 저는 찾고 있던 남자를 창립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Craig Harris입니다! 당신이 Forex 무역에있는 경력을 이제까지 고려하는 경우에 이것은 유일한 선택이어야한다! 너 내가 forexpeacearmy 사이트를 체크 아웃 믿지 않는 경우. 그들은 항상 수백 명이 잘못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나는 플로리다 주 웨스트 팜 비치에 살고있다. 내 이름은 Cutter Lavoie이고 나는이 진술 뒤에 서있다 !!


VICTIM 이세요?


위의 광고주는 Google을 만났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1997-2017, Ripoff Report. 판권 소유.


고객 서비스 및 기타.


당신의 평판을 올바른 방향으로 수정하십시오 :


1997 년 이후 총 방문수 : 8,986,978,521


1997 년 이후 소비자가 추정 한 금액 : $ 15,590,010,907


CraigHarrisForex (Craig Harris) 검토.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회사가 폐업 한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pro4xmentor에있었습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CraigHarrisForex (Craig Harris)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마틴 게일 유형 복구 시스템을 갖춘 확률 시스템. 여기에 돈을 낭비하지 마라.


좋은 코스와 교환 가능한 시스템. Craig의 거래 스타일은 내가 사용하는 것과 다르지만 작동하며 매일 거래소에서 시스템을 거래함으로써 증명합니다. Craig Harris는 Forex 거래 교육에 좋은 선택입니다.


Craig Harris의 The Natural Flow를 구입 한 지 22 개월이되었습니다. 2013 년 8 월 26 일부터 2013 년 9 월 26 일까지 내 무역 성공률은 45 개 거래 당 35 명의 승자가되었으며, 383 pips의 경우 78 %의 승리율을 보였습니다.


검토 : 저는 2012 년 1 월 16 일부터 Craig Harris의 학생이었습니다. Natural Flow System을 학습하고 학습 한 이후로 내 거래 능력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크레이그 (Craig)는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 인 학생들에게 Forex 거래가 매우 수익이 될 수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그러나 Natural Flow System을 배우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에 투자 할 의향이 있어야합니다. 즉, The Natural Flow System을 구입하고 시장과 얼굴을 맞대고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환 거래는 쉽지 않습니다. 새로운 직업을 배우는 것과 비슷합니다. 실전에 익숙해지는 유일한 방법은 실천입니다.


나는 지난 8 일 동안 계속해서 이익을 보았고 (40 pips 이상) 좋은 시작이었습니다. 이 리뷰를 3 개월에서 4 개월 사이에 업데이트하여 얼마나 잘 진행되는지 알리겠습니다.


나는 forex를위한 몇몇 훈련 프로그램을 사고 약간 온건 한 성공 무역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일관성이 내가 달성 할 수있는 것이 아니었던 것처럼 보였다.


나는 Craigs 무료 교육을 오랫동안 보았고 들어 오기를 계속했다. 나는 전달하지 못한 또 다른 훈련에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마침내 방아쇠를 당기고 내가 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1 개월 전에 Craigs Forex 훈련에 가입했습니다. 처음 2 주간 고르지 않았습니다. 지난 2 주간은 일관된 결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견고한 교육뿐만 아니라 무역 실에서도 훌륭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큰 변화를 가져왔다.


당신이 새로운 거래를하는 경우에는 로프를 배우는 데 잠시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것에 매달리게 될 것입니다. 알맞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지만 일관된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을 함께 끌어낼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이것을 매우 추천한다.


. 나는 2 개월 동안 크레이그 (Craig)와 함께 자연의 흐름 시스템을 거래 해왔다. 코스를 가기 전에 나는 fx를 2 년 동안 거래 했었고 괜찮 았지만 더 일관성있게되고 싶었습니다.


멘토가없는 모든 외환 거래자는 방향타가없는 배와 같습니다. 파괴적인 거래의 길을 걷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자신의 빛과 인도가 될 수있는 신뢰할 수 있고 헌신적 인 멘토가 필요합니다. 아직 찾지 못했다면 Craig Harris가 그 사람이기 때문에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Craig는 진짜 거래입니다!


Craig Harris 거래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여기에 넣으십시오. 나는 2007 년부터 Forex를 거래 해왔다. 나는 고급 Elliott Wave 상인이다. 나는 또한 극소수의 지표로 가능한 한 순수한 가격 행동에 크게 의존한다. 따라서 기술적 분석은 거래 할 때 제 2의 천성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알고 있듯이, 거래 할 때 따라 잡아야 할 것이 많습니다. 상황 파악과 같은 일일 평균 일일 범위, 세션이 시작되고 끝날 때, 각 세션에서 얼마나 많은 부분이 다루어 졌는지, 뒤로 돌아가서 매일, 4 시간 및 시간별 차트에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수동으로 표시 할 때. 그 일은 많은 시간이 걸리고 제대로하지 않으면 거짓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크레이그 시스템에 등록했습니다. 나는 그의 최근 웨비나 중 하나를 지켜 보았고 지금은 자리에있는 차트 설정으로 완전히 날아갔습니다. 거래해야하는 모든 정보는 바로 앞에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으며 차트를 한눈에 볼 수 있으므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가 Craig의 설정에 대해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차트의 거의 모든 것이 가격 결정에 기반한다는 것입니다. 단지 약간의 이동 평균과 stochastics 지표가 모두 필요합니다. 나머지는 가장 순수한 형태로 가격 조치를 분석하는 데 전념합니다. 각 세션에서 삐삐 움직임의 모든 것, 각 세션에서 얼마나 많은 운동이 완료되었는지, 일일, 주간 및 월간 총 ADR 총계, 이전 일일 최고치 및 최저치, 지난 주 최고치 및 최저치를 표시하는 정확한 ADR 화면. 아시아 세션이 끝난 후 잠재적 인 사냥 금지 구역조차도. 괜찮아.


내가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은 Craig Harris 설치로 인해 나의 거래 생활이 훨씬 쉬워 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차트 일뿐입니다. 그는 또한 말 그대로 Natural Flow 시스템을 단계별로 안내하는 수많은 교육 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경험에도 불구하고, 그가 훈련 동영상에서 밝힌 바가 나에게 전구가 켜져있는 몇 가지 "아하"순간을 주었다. 그의 시스템은 내 자신의 거래 설정에 큰 보완책이며, 초심자와 상인 모두 Craig가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전적으로 믿습니다.


또한 Craig가 제공하는 가격 책정 구조가 이제는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지불은 트레이딩 룸에서 일대일 관심으로 2 개월을 커버합니다. 그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질문에 대해 기꺼이 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거래가 개발 될 때 방안에 살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위"가 기꺼이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기 든 지든, 그는 모든 것을 줄에 놓는다. 그는 정말로 당신과 함께 그곳에있는 교사에게 손을 뻗치고 있습니다.


그 후, 그와 다른 사람들과 거래실에 머물러야하는 것은 매달 작은 수수료 일뿐입니다. 가입 할 때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표시기, 템플릿, 교육 비디오, 라이브 거래실.


나는 계속해서 여기 저기로 갈 수 있지만 크레이그 (Craig)의 거래 시스템을 누구에게나 추천 할 만하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별 5 개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나는 Craig Harris Forex의 회원으로 3 개월 이상 지 냈습니다. 나는 경험으로 그의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것을 안다. 그는 진정으로 그의 학생들을 돌보는 진정한 멘토이다. 또한 CHF의 모든 직원들은 학생들에 대해 매우 염려합니다. 그들에게 한 번 시도해라, 그것은 네 인생을 돌릴 것이다. 멘토로서, Craig는 그의 학생들로부터 어떤 것들을 기대하지만, 모든 교사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의 시스템, 채팅 룸, 그리고 사람들은 정말 최고 수준입니다. 크레이그에 대한 나의 모자들. 나는 그가 훌륭한 감독자 일뿐만 아니라 열정적이고 돌보는 사람이기도하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에게 손을 흔드는 크레이그와 CHF.


내가 할 수만 있다면 500 점을 추가 할 것입니다!


이 리뷰는 양질의 외환 교육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들이 지출하는 돈을 최대화하고자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Craig Harris 하루 40 pips, Natural Flow Trading System.


Craig Harris는 누구입니까?


해리스는 그가 외환 시장에서 큰 이익을 얻은 후에 그는 지역 사회에 돌려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트레이딩 외환 설문 조사 Craig Harris가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통계는 진실, 비디오의 스포트 라이트를 알려줍니다 :


3 시간 이내에 40 pips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적시에 거래하십시오. 런던과 뉴욕 세션에서 합의했습니다. 알 수있는 볼륨 부분을 검토하려면 MT4 차트에서 Ctrl + L을 클릭하십시오. 시장의 움직임 패턴을 찾으십시오. 한 번만 붙잡고 다른 것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의 기술.


세션 표시기 (Session Indicator) 거래자는 시장 세션을 쉽게 식별합니다. 시장 세션의 세부 사항입니다. 내 시장 세션 표시기 : KMSI - Kolier 시장 세션 표시기 Tokyo Channel Craig는 도쿄 채널을 사용하여 런던 및 런던 시장이 뉴욕 세션은 거래 기회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확률 론적 발진기 란 무엇인가? 그는 확률 론적 설정을 소개한다 (8,3,3).


큰 수 (BN) : [00,20,50,80]. Mid Range Numbers (MRN) : [10,35,65,90]으로 BN의 50 % 섬유입니다.


진입 점과 목표 지점에 사용하십시오. 10, 15가 주요 간격입니다. 나는 우리가 추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Craig Harris & # 8211; Forex Trading Advice & # 038; 자연 흐름 소개 (craigharris-forex-education)


Craig Harris & # 8211; Forex Trading Advice & amp; 자연 흐름 소개 (craigharris-forex-education)


기술.


제품 설명.


Craig Harris Forex Natural Flow System.


실수로 배우는 것은 중요한 교훈입니다.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수시로 거래 경험을봤을 때 왜 그런지 알았고, 내가 왜 내게 배웠는지, 그리고 실수를 통해 새로운 것을 무료로 공유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웹 사이트의 Natural Flow Forex Network는 외환 시장의 복잡성과 단순성을 이해할 수있는 여정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경험과 수준 높은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첨부 된 정보는 귀하가 외환 거래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보다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게시됩니다. 이것은 내가 이해하지 못했거나 40 권의 E 책, 강좌, 세미나, & amp; 로봇, 그리고 그것은 & # 8220; The Natural Flow of The Market & # 8221;입니다.


마켓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나는 손실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절대로 배울 수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싫어한다. (& lt; 우리는 싫어한다. & # 8221;). 유감스럽게도 마진 계좌는 시장 이동보다 오래 갈 수 없습니다. 일단 상인이이 사실을 제외하면, 그 / 그녀는 작은 손실로부터 이익을 얻기 시작할 것이므로 더 큰 전체 이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잃는 것은 당신에게 정보를 사는데, 이것 때문에 잃어버린 무역을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