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외환 시장이된다


마켓 메이커로 등록하기.
2. 증권 시장.
4. 마켓 메이커의 책임.
마켓 메이커로 등록하고자하는 모든 브로커 딜러는 FINRA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해당 기관이 해당 기관과 굳 스탠딩 상태임을 입증하고 회사가 마켓 메이커가되기위한 자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함을 입증해야합니다. 중개인 판매점 등록은 FINRA의 통보를 받으면 효력을 발생합니다. 승인을 받으면 중개인은 증권을 인용하기 전에 시장에 진출하고자하는 각 증권에 등록해야합니다. 중개인 상인은 증권 발행 시장이나 증권 발행 시장에서 발주인이나 발기인으로부터 아무런 배상을받을 수 없습니다. 브로커 딜러가 마켓 메이커로 승인되면 MPID (Market Participant Identifier)가 지정됩니다. 회사의 MPID는 나스닥 시장 센터 (NASDAQ Market Center)에서 입찰가와 제안을 확인할 수있는 상징입니다. 회사에 할당 된 초기 MPID는 회사의 기본 MPID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는 NASDAQ 마켓 센터에 표시 될 보조 MPID를 할당받을 수 있습니다. 유가 증권의 견적을 표시하기 위해 추가 MPIDS를 사용할 수있는 회사는 회사의 기본 MPID에서 입력 한 견적과 동일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그러나 보충 MPID에 입력 된 견적은 양면 견적 규칙 또는 면제 된 출금 요건의 대상이 아닙니다. 회사는 기본 MPID에 따라 보안을 인용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수동 MPI를 사용하여 수동 시장 만들기, 안정화 또는 보안을 인용 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따옴표를 표시하거나 비 표시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최대 10 개의 추가 MPI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ID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점 비즈니스 Prime brokerage sponsorship 후원 프로그램 사업 통계 및 인덱스 재정 거래 비즈니스.
OTC BB Security의 마켓 메이커로 등록하기.
OTCBB에서 인용 된 유가 증권은 상장 요건을 충족 할 필요가 없으며 장외 시장 마케터로 등록 된 중개인 딜러가 따옴표를 붙일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SEC 규칙에서 요구하는 바에 따라 발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입수해야합니다.
15c2-11. OTC BB 보안에서 견적을 인용 또는 재개하기 전에 마켓 메이커는 적어도 다음 중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
양식 10K, 10Q 및 8K 40 일 이내에 시행되는 제안 회람 90 일 이내에 시행되는 안내서 기타 기타 재정 정보 외국 기업에 대한 해외 금융 서류.
견적을 입력하는 마켓 메이커는 다음을 포함하는 파일을 유지해야합니다.
지난 12 개월 간 발행자의 유가 증권과 관련된 SEC의 거래 정지 또는 공개 공개 사본 견적이 발행 된 사람 또는 사람들의 이름에 대한 기록과 그 정보로 상인에게 제공된 정보의 기록 사람. 딜러가 알게되는 발행사와 관련된 기타 정보의 사본.
딜러는 견적을 입력하기 최소 3 영업일 전에 FINRA와 함께 양식 211을 제출해야합니다. 회사는 또한 SEC 규칙 15C2-11에 따라 요구되는 정보를 협회에 제공해야합니다.
제출 서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발행 기관의 이름 딜러의 최초 또는 재개 된 견적 견적의 기초 보안 유형 회사가 견적을 표시하는 방법 딜러와 SEC의 준수에 대한 시연 규칙 15C2-11 발급자가 파티 인 경우 회사의 이전 이름 합병.
딜러의 초기 견적 가격이 책정되지 않고 가격 견적으로 변경된 경우 딜러는 반드시 새로운 견적 및 견적의 기준을 포함시켜야합니다.
FINRA는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대리점의 신청에 응답하고, 신청서가 삭제되거나 거부되거나 협회에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통보합니다.
SEC 규칙 15C2-11은 비 NASDAQ 증권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딜러는 SEC 규칙 15 C 2-11의 요건에서 면제 될 수 있습니다.
견적은 자발적인 고객 주문을 기반으로 입력됩니다. 증권은 나스닥의 거래소 또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딜러는 다른 딜러의 견적을 "피기 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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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외환 시장에서 시장을 형성 할 수 있습니까?
시장 제작자가 됨으로써 제한 주문을 게시하면 누군가가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초 동안 입찰 요청이 지속적으로 1,1.01 인 것으로 가정하고 1에서 구매할 수있는 제한 주문을 게시했습니다. 내가 시장에서 거래하지 않는다면 그 주문은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이 시장 판매 주문서를 게시하면 채울 수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 내가 들어 본 최고의 교육은 ACI Dealing Simulation Course입니다. 그러면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문제는 시장 매수인이 맞다는 것입니다. 마치 시장 매매자 인 것처럼 동시에 주문을 팔고 팔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고객은 누구입니까? 거래소에 주문을 게시하고 시장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경우, 시장이 당신을 상대로 갈 때, 당신은 돈을 잃지 않고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Patton의 연설 (google it)을 생각 나게합니다. 요점은 나쁜 자식이 돈을 잃어 버리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코멘트가 공평 부분에 응답했기 때문에. 나는 forex에 집중할 것이다.
먼저 프라임 브로커 또는 소수의 프라임 관계를 설정하기에 충분한 자본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필요한 자본 요건 및 규제 요건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둘째, forex 세계에는 중앙 집중식 교환이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각각의 개별 ECN, 마켓 메이커 또는 큰 은행 (exc)을 설득해야 할 것입니다. exc. 당신이 그들에게 유동성을 제공 할 수있게 해줍니다. 각 회사는 자체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

외환 시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외환 시장은 세계를 횡단합니다.
그것은 운영의 단일 중앙 위치가없는 24 시간 시장입니다.
거래 Forex 그 자체는 모든 단일 참가자에 대한 합리적으로 직설적 인 사건입니다 ...
. 그러나 다양한 선수들 사이의 전반적인 상호 작용은 복잡한 사건으로 이어집니다.
Forex 시장은 규모가 다양한 많은 수의 플레이어로 나뉩니다.
이 기사는 Forex 시장에서 주요 유형의 운영자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 외환 시장의 역할.
그들은 외환 가격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마켓 메이커들이 전반적인 상황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시장 전체를 간략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시장 구조.
나무 꼭대기에는 은행 간 외환 시장이 있습니다.
인터 뱅크 외환 시장은 주요 은행 간 거래를 구성합니다.
그것을 설명하는 한 가지 방법은 통화가 교환되는 도매 수준과 같습니다.
외환 시장의 핵심 역할을 볼 수있는 곳입니다.
각 은행에는 각 주요 통화 쌍에 대한 전용 마켓 메이커가 있습니다.
그들은 은행이 은행 간 시장에서 동료들로부터 통화를 매매하기로 약속 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 가격은 은행 간 시장을위한 것이지만 ...
. 우리는 나중에 논의 할 것처럼 시장의 소매 측면에 효과적으로도 입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외환 시장을 구성하는 기관이 외환 시장의 주요 시장 결정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켓 메이커는 무엇을합니까?
그 이름은 대체로 자명하다.
마켓 메이커는 특정 통화 쌍의 양방향 가격을 인용하여 시장을 만듭니다.
Forex 시장 제작자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를 수행합니다.
특정 통화 쌍에서 입찰가와 오퍼 가격을 설정하는 것은 특정 제약 조건 내에서 이러한 가격으로 거래를 수락하는 것이 적어도 초기에는 자신의 책에 대한 노출을 가져옵니다.
위의 두 번째 요점에서 언급 한 제약 조건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견적은 특정 최소 또는 최대 크기에서만 좋을 수 있습니다 ...
. 적시에 처리된다면 가격 만 좋을 것입니다.
세 번째 요점은 마켓 메이커가 외환 거래의 상대방임을 입증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들은 브로커가하는 방식으로 거래를 다른 당사자와 매치하지 않는다.
이 노출을 책으로 가져가는 측면에서
. 마켓 메이커는 우호적 인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면 다른 은행의 노출을 헤지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얼마나 빨리 또는 천천히 또는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 할 것인지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가 이익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양방향 비즈니스를 보는 것입니다.
견적의 양측에서 충분한 흐름을 볼 수 있다면 노출을 차단하는 동안 입찰 제안서를 간단히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대형 은행들은 전 세계에서 거대한 외화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그들은 매일이 퍼짐을 모으기 만하면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딜러는 재량에 따라 통화로 지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 중 하나를 통해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방향으로 거래를 유치하기 위해 다른 은행과의 거래 또는 그에 따른 가격 책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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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x 시장 제조사 방법 - 가격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은행 판매상은 가격을 책정 할 때 많은 우려를 낳습니다.
현행 환율은 다른 곳에서 인용되고 있습니다 - 그들이 현재 보유하고있는 직위는 현행 시장 가격에서 얻을 수있는 통화 쌍 볼륨의 미래 성과 및 그들이 인용하는 거래량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이미 책에 기록한 것입니다.
소매 FX 가격.
대형 은행 간의 거래는 외환 시장의 핵심을 차지합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통화 매매에 대한 은행의 지속적인 약속은 외환 시장의 모든 가격 책정의 초석입니다.
인터 뱅크 시장을 통해 거대한 거래량에도 불구하고, Forex 참가자의 큰 부분은 직접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은행 간 시장의 기초 중 하나는 가장 큰 은행이 서로간에 갖는 신용 관계입니다.
은행은이 신용 기준만으로 서로 통화를 사거나 매매합니다.
또한, 은행 간 시장 거래는 일반적으로 매우 큽니다.
이러한 측면들이 합쳐져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은행 간 시장에 직접 액세스하지 못하게합니다.
실제로 외환 시장이 전체적으로 은행, 기관 및 부자들의 보전 대상이었던 때가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모두 바뀌었다.
이제 소매 고객은 Forex 시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대형 은행이 만든 가격을 활용하는 FX 회사를 통해이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술의 향상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분야의 발전으로 다양한 전자 거래 플랫폼이 개발되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소매 FX 플랫폼 중 하나는 MetaTrader 4 ...
. 아마도이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진보 된 플러그인은 MetaTrader 4 Supreme Edition입니다.
MT4SE는 다중 통화 거래 관리를 허용하는 전문 스타일의 무역 단말기를 비롯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 발전의 결실은 무엇입니까?
기관 투자자의 거래 경험과 소매 고객의 거래 경험 간의 격차는 수년에 걸쳐 좁혀졌다.
소매 고객은 이제 매우 경쟁력있는 Forex 스프레드에 액세스 할 수있어 거래가 매우 편리 해졌습니다.
그렇다면 FX 회사들은 소매 고객에게 가격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우리는 용어에주의해야합니다.
아시다시피, 이 회사 중 일부는 때로는 시장 제조사라고도합니다 ...
. 그러나 사실 그들은 진정한 마켓 메이커의 모든 핵심 기능을 실제로 수행하지는 못합니다.
외환 기업이 운영하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가격은 궁극적으로 친숙한 익숙한 기업에서 파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이들 회사의 주요 브로커로 활동하는 대형 은행.
일부 회사는 브로디커로서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 있으며, 유동성 공급자에게 즉시 노출을 회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책에 대한 노출의 일부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핵심 부분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그들은 진정한 마켓 메이커로서 자신의 가격을 책정하지 않습니다.
특정 통화의 경우 소매 FX 회사는 총 가격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그들이 매매하는 거래 상대방을 통해 접근 할 수있는 최상의 매수 / 오퍼가 될 것입니다.
기업이 FX 시장에 대한 고객의 액세스를 허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ECN (Electronic Communications Networks)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ECN은 은행, 금융 기관 및 기타 거래 업체의 입찰서 및 제안서를 주문서로 통합합니다.
거래를하면 ECN이 가장 적합한 가격과 맞 춥니 다.
ECN은 일반적으로 매우 단단한 스프레드로 매우 빠르고 투명한 시스템입니다.
시장의 장단점 Forex 가격의 장단점.
어떤 사람들은 마켓 메이커의 개념을 싫어하며 어떻게 든 시장에 대항해 콜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시장 메이커는 자신의 입장에 맞지 않는 가격을 인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
. 그러나 그들은 양방향 가격을 궁극적으로 인용한다.
이것은 재정 거래 기회가 열리기 전에 가격이 왜곡 될 수있는 극히 제한된 금액을 의미합니다.
가장 중요한 유럽 시장 및 금융 상품 지침 (MiFID)은 영국 FX 회사가 고객을 대신하여 최상의 실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표준이 등장하기 전에 일부 회사는 책 위치를 반영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했을 수 있지만 최선의 실행에서는 발생할 수 없습니다.
마켓 메이커를 논의 할 때, 수익은 외환 시장이 형성되는 기둥이라는 것입니다.
외환 시장이 효과적으로 기능 할 수 있도록하는 근본적인 기여 외에도 다른 이점도 제공합니다.
그들은 거래의 반대편을 택할 것을 계속적으로 약속하면서 시장에 일관성과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시장 제작자 인 Forex 가격은 인간이 만든 뿌리입니다.
. 누군가 어딘가에서 말 그대로 입찰가 / 제안 가격을 결정합니다.
이것은 이상한 점으로 보일지 모르지만이 부분을 사용하여 마켓 메이커의 거래 전략을 알릴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기술 지표는 가격 행동이 무작위 걷는 것과 달리 인간 행동에 의해 유도된다는 믿음에 의존합니다.
가격의 주요한 제작에 큰 인적 요소가 있다는 것은 기술 지표의 효용성에 신뢰성을 부여하는 경향이있다.
인간 요소는 또한 ECN 가격에 비해 변동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CN을 사용하면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거의 즉각적인 속도로 직접 연결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른 속도로 변동하는 속도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ECN은 고주파 거래 전략 및 스컬 퍼에 매우 적합하다는 점도 유의해야합니다.
마켓 제작자는 시장의 효과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기본 요소로서 선의로 가격을 제공하지만 내 경험으로는 그들은 두피를 싫어한다.
주식 시장뿐 아니라 외환 시장에도 시장이 존재하며 유동성 공급에 도움을줍니다.
그렇다면이 두 가지 유형의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다른가요?
음, 외환 시장이 주식 시장과 다른 핵심적인 방법은 외환 거래가 덜 투명하다는 것입니다.
주식 거래 정보가 공개 된 거래소 거래.
즉, 가격 및 볼륨 데이터는 주식 거래를 위해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Forex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형 은행이 보는 FX 사업의 흐름은 독점 정보로 간주되며이 정보가 공개 될 필요는 없습니다.
주요 은행의 마켓 메이커는 더 넓은 시장에서 대형 시장을 앞두고 시장 이동 거래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론 상으로는 다른 거래자에 비해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장 제작자가 관여 할 수는 있지만 시장 전체에서 이용할 수없는 정보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험 선호도의 요구 변화를 헤지하는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는 기관.
이러한 흐름은 외환 시장의 단기적 추세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이것을 시장 제작자에게 불공 평한 이득을주는 것이라고 봅니다.
마켓 메이커는 거래 전략에 대한 이러한 원조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기인하는 이익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적절한 외환 시장 전략을 선택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가격 일관성 또는 ECN의 다양한 스프레드를 선호 하느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전략이나 스타일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scalper 또는 algo-trader 인 경우에, 당신은 ECN 가격 설정이 당신을 잘 적응시킨 ㄴ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 할지도 모른다.
실제 라이브 시장 가격에 액세스하는 한 가지 방법은 Admiral Markets 데모 거래 계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어떠한 위험 부담없이 거래 할 수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상위 10 개 항목.
MetaTrader 4.
외환 & amp; CFD 거래 플랫폼.
iPhone 앱.
iPhone 용 MetaTrader 4.
Android 앱.
Android 기기 용 MT4
MT WebTrader.
귀하의 브라우저에서 거래하십시오.
MetaTrader 5.
차세대. 거래 플랫폼.
OS X 용 MT4
Mac 용 MetaTrader 4.
거래 시작.
플랫폼.
교육.
프로모션.
위험 경고 : 마진에 대한 Forex (외환) 또는 CFD (차이 계약) 거래는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투자 금액보다 많은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Admiral Markets UK Ltd 또는 Admiral Markets AS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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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메이커가되는 법?
마켓 메이커가되는 법?
이것은 마켓 메이커가되는 방법에 대한 토론입니까? 홈 트레이더 포럼에서 트레이딩 커리어 카테고리의 일부; 안녕하세요, 저는 22 세가 됐고 2 세 이후에는 작은 입문 자문 역할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22 세가되고 2 세 이후에 소규모 회사에서 중개인 역할을하는 입문 자문을했습니다. 저는 큰 사람들 중 한 명에게 시장 형성 / 유동성 제공 / 헌신 원칙 유형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특정 종류의 거래 배경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유형의 포지션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너무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결코 광고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투기성 전자 메일을 소수에 발송했습니다. 어떤 것도 사용할 수 없음). 나는 800 명의 중소형 모자 EVO 커버를 통해 11 명의 남자 팀만 운영한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다. (각 mm 하루 72odod 주식을 볼 필요가?)
나는이 사이트가 모집 기관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any1은 내가 시작해야 할 곳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줄 수있을 것인가? 면접을위한 분명한, 약간 더 기술적 인 / 좋은 탄약을 뛰어 넘는 MM의 역할에 대한 좋은 텍스트가 있다면? 또한, 좋은 mm 만드는 무엇입니까? mm etc 등의 일상적인 역할 ?? 이상적으로 Winterfloods는 ETF 거래 플랫폼 (저에게 흥미로운 것입니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들을 분명히 작은 엠 MM 원칙으로 새겨 넣었으므로 저에게 # 1의 선택입니다.
MM에 대한 경험이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거 좋을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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