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체스 전략 거래


좋은 체스 상인이되는 것.
무역 조각은 체스의 전형적인 기술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당신과 당신의 상대는 모두 같은 체스 군대를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게임에서 당신의 군대는 멸망하기 시작합니다. 당연히 Saviely Tartakover는 말하기를, 상대방의 조각을 희생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rdquo; 그러나, 당신에게서 널저쪽에 앉아있는 녀석은 일반적으로이기적이고 욕심이 많다. 그래서 그들은 자유로운 것을 위해 무엇이든을주고 싶지 않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덜 효율적인 조각들이 적어도 상대방의 더 적극적인 카운터 파트만큼 우수하다는 것을 믿도록 속일 필요가 있습니다. 군대. 공격 할 때나 방어 할 때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교 나 기사 인 각각의 특정한 직책에서 무엇이 더 강합니까?
러시아어 주교에서는 & ldquo; elephants & rdquo; 기사들 & ndash; & ldquo; horses & rdquo; 열렬한 감독의 팬인 GM Eduard Gufeld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ldquo; 당신이 무엇이 더 강하고 & ndash인지 알지 못한다면; 말 또는 코끼리 & ndash; 동물원에 가십시오! & rdquo;
당신은 최종 게임으로 거래해야합니까?
이러한 질문과 다른 질문은 게임 중에 종종 체스 플레이어의 마음에옵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조각의 상대적인 강점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무역이 귀하의 지위에 전반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를 예측해야합니다. 비숍은 상대방의 가벼운 제곱 된 졸을 방어하기 위해 비판적입니까? 귀하의 겉으로는 수동적 인 기사가 보드 중간에 전초 기지를 포획하거나 h2의 중요한 전당포를 보호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합니까? 열린 파일을 지배하기 위해 한두 명의 루크가 필요합니까? 각 경우마다 신중하게 모든 요소의 무게를 측정해야합니다. 고정 관념에 의존하면 (예 : 주교가 항상 열린 자세에서 기사보다 낫다는 것을 확실하게하는 것)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가장 활발하고 빛나는 작품이 상대적으로 둔하고 무시당한 상대방의 작품과 교환되기도하지만 그 효과는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이제 공격하는 동안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물질적 인 이점을 가질 때, 거래는 종종 더 강한 쪽을 선호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종료시에 여분의 폰을 갖는 것이 중간 게임에서보다 낫습니다. 조각이 많이 남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규칙은 범용이 아니며 주로 폰이 아닌 조각에만 적용됩니다. 물론, 너무 많은 조각과 졸을 교환하면 가끔 약한 쪽이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여분의 교환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rook vs knock이나 rook vs bishop ending (둘 다 일반적으로 그려진다)에 가져 가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체스에 체커 방식으로 접근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후자의 게임은 상대방의 왕을 검사하는 것이 많은 조각을 잡는 것보다 중요하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중대한 수비수 제거. 예를 들어, 킹 또는 약자 또는 키 사각형을 보호하는 조각. 그런 조각을 버리는 것은 왕의 개인 보디 가드를 죽이거나 요새의 거대한 철문을 무너 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방어 할 때의 무역 조각 :
당신의 조각을위한 약간 호흡 공간을 얻으십시오. 기동 할 기회가 많지 않을 때, 당신은 당신의 조각 중 일부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기사가 f6에 있고 다른 기사가 d7에 있고 d5에서 두 기사를 모두보고 싶다면 그 중 하나를 교환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이것은 & ldquo; extra piece & rdquo;라는 개념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마크 Dvoretzky에 의해 소개. 상대방의 주요 공격자를 제거하고 따라서 그의 계획을 망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료가 있다면 가능한 한 많이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니셔티브는 보드에 조각이 거의 남아 있지 않을 때 소멸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왕이 위험에 처하면 수비 기술 중 하나는 가능한 한 순위를 단순화하고 최종 게임으로 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왕이 드러나거나 성을 가질 수없는 위치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 :
능동적 인 것들과 잠재적으로 밝은 미래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패시브 및 무의식적 인 작품을 거래하십시오. 너의 조각이 게으르고 전혀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그것을 없애 버리지 않겠습니까? 항상 최종 게임 거래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누구가 그 때 이기고 있는지 & ndash; 당신이나 당신의 상대? 고립 된 폰 (pawn)을 상대로 게임을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폰의 방어력을 약화시키고 캡처하려고 시도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조각을 교환하려고합니다. 그러나주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위험한 전달 폰이 중지 할 수없는 경우 모든 조각을 거래하는 것이 자살 행위입니다. 블리츠 (Blitz)에서 유래 한 러시아 체스 퀸 : 당신이 더 많이 거래할수록 덜 실수 할 것입니다! & rdquo; 사실, 강한 플레이어는 짧은 시간에 잘 알려진 구조로 위치를 단순화하려고 종종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3 개의 여분의 폰을 가지고 있다면 보드에 여왕, 주교 및 기사가있는 경우보다 루크 + 5 포니와 루크 +2 포니 게임을 훨씬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점잖은 기술은 당신이 기본적으로 많이 생각하지 않고이 입장에서이기는 것을 허용 할 것입니다. 계산이 덜되고 예기치 않은 움직임이있을수록 좋습니다.
불균형 거래 (예 : 비숍과 루크 및 폰을위한 기사)는 불균형 분야에 속하며 특별한 기사가 필요합니다. 희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라운드 자체에서 그림을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러시아 Superfinal'07에 나와 Olga Girya가있다.
최근 유럽 여자 체스 챔피언십에서 저는 3 월 9 일 제 생일에 WGM Olga Girya와 마주 쳤습니다 :
나는 오프닝에서 실수를했고 수동적 인 입장을 취했다. 수비를 쉽게하기 위해 나는 어두운 제곱 주교와 거래하기로 결정했다. 이 작업에서 전당포를 잃어 버렸지 만 희생은 White & rsquo s initiative가 크게 감소했기 때문에 가치가있었습니다.

체스 전략 거래
체스는 전략과 전술의 게임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16 체스니의 군대를 명령합니다 --- 심복 및 다른 조각들 (왕, 여왕, 주교, 기사 및 루크).
잘하게되었던 체스 게임은 3 개의 무대를 가지고있다. 개막식에서 선수들은 전투 준비를 위해 군대를 파견합니다. 중간 게임은 선수가 포지션을 위해 기동하면서 공격과 역습을 수행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게임이 끝나고 심판이 줄어들어 왕이 나오고 마지막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최종 게임입니다.
연극이 진행됨에 따라 각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일부 남자를 붙잡습니다. 종종 캡처 조각이 즉시 다시 캡처됩니다. 플레이어가 포기하는 부분이 일반적으로 반환되는 부분과 같으면 플레이어가 교환 중이라고합니다. 의도하지 않게 동일한 가치를 얻지 않고 캡처 할 수있는 조각을 놓으면 그 조각을 상금으로 받았다고합니다. (이것은 "take in."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용어입니다.) 때로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속이기 위해 조각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제안 된 사람을 붙잡는다면, 그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이제 10 가지 팁을보고 더 많은 게임을 얻는 간단한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대방의 움직임을보세요. 최선의 방법으로 움직이십시오. 계획있어. 그 조각이 무엇인지 알아라. 신속하고 잘 개발하십시오. 센터를 제어하십시오. 너의 왕을 안전하게 지켜라. 조각을 교환 할시기를 아십시오. 최종 게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항상 경계하십시오.
서두르지 마라. 시간을 들여 예를주의 깊게 연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외출하고 연습하십시오.
1. 상대방의 움직임을보세요!
상대방이 움직일 때마다 멈추고 생각해야합니다 : 왜 그 움직임이 선택 되었습니까? 조각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내가주의해야 할 다른 위협이 있습니까? 상대방이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가?
상대방의 위협을 방어해야만 자신의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하려고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에는 그 계획을 싹으로 짤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검은 색으로 노는 척하십시오. 백인은 방금 여왕을 f3으로 옮겼습니다. 위협은 무엇입니까? 그의 위협에 어떻게 대처해야합니까?
2. 최선의 방법으로 움직이십시오.
이사를 고려할 때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하십시오.
내가 움직이는 조각이 지금있는 조각보다 더 나은 광장으로 갈 것인가? 다른 작품의 효과를 높임으로써 자신의 입지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이 움직임이 상대방의 위협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됩니까? 움직이는 조각이 새로운 광장에서 안전할까요? 폰일 경우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공격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다른 작품이라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적을 가만히 내쫓을 수있어서 귀중한 시간을 잃을 수 있습니까?
의도 한 움직임에 좋은 점이 있더라도 그 순간에는 최선의 행동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 챔피언이었던 Emanuel Lask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좋은 움직임이 보이면 기다려주세요." 이 조언을 따르면 체스가 향상됩니다.
이 자리에 너는 백인이야. Black은 cxd4를 방금 연주했으며 일시적으로 전당포입니다. 네가 할 수있는 최선의 행동은 무엇인가? 너무 서두르지 마라!
만약 당신이 한 움직임에서 뭔가를 위협한다면, 그 다음 행동에서 뭔가가 위협을받는다면, 상대방은 방어하기 쉬운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의 작품은 효과적이기 위해서 함께 일해야합니다. 오케스트라의 각 악기가 다른 곡을 연주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계획을 수립 할 때, 당신의 사람들은 조화롭게 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왕을 공격하려고 계획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조각만으로는 많은 일을 할 수 없지만 여러 조각의 결합 된 힘은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합니다. 다른 계획은 보드의 특정 영역에있는 모든 사각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체스 맨은 당신의 & quot; 팀 & quot; 좋은 "코치"가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힘을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신중하게이 자세를보십시오. 흰색을위한 좋은 계획은 무엇입니까? 이 계획을 수행하는 데 어떤 움직임이 관련됩니까?
4. 조각이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상대의 일부에 대해 당신의 조각 중 일부를 포기할 것을 고려하고있을 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유하고 있는지뿐만 아니라 남자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남자들이 더 큰 가치를 더하는 플레이어는 보통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한 단계는 각 플레이어의 남자들의 물질이나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폰은 가장 가치가 적은 조각이므로 편리한 측정 단위입니다. 그것은 천천히 움직이며 결코 뒤로 갈 수 없습니다.
기사와 주교는 거의 동등하며 약 3 파운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기사는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 넘을 수있는 유일한 작품입니다. 주교들은 더 신속하지만, 각 반은 정사각형의 절반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루크는 빠르게 움직이며 모든 광장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 값은 5 pawns입니다. 2 개의 작은 조각 (기사와 주교)의 조합은 종종 루크를 정복 할 수 있습니다.
여왕은 9 마리의 졸, 거의 2 루크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위치에서 가장 많은 수의 사각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왕은 귀중한 전투기가 될 수도 있지만 거래 할 수 없기 때문에 힘을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읽은 몇 가지 팁을 사용해야하는 더 어려운 문제가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검은 색으로 노는 척하십시오. 우선, 백인의 위협은 무엇입니까? 둘째, 이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마지막으로, 만약 화이트가 그의 "위협" 이사 한 후에도 결과는 무엇입니까?
나이트와 감독은 대개 같은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 입장에서 어느 쪽이 더 강하다고합니까?
백인은 여기서 움직일 것입니다. 흑기사가 강하거나 약한가요? 그 광장에 주교를 두는 것이 좋든 나쁘겠습니까?
5. 신속하고 잘 개발하십시오.
시간은 체스의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 빨리 행동 준비가 된 플레이어는 게임의 진행 과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선수가 되길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부하들을 효율적으로 강력한 기둥으로 발전시켜야합니다.
경험이없는 많은 플레이어는 체스 판의 공간을 제어하기 위해 게임 시작시 많은 폰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폰만으로는 이길 수 없습니다! 기사, 주교, 루크, 왕비가 폰보다 멀리 이동할 수 있고 멀리있는 목표물을 위협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강한 조각을 뒤로 돌려 보내지 않을만큼 충분한 폰을 움직 인 후에는 빨리 꺼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의 폰. 다른 모든 부분이 개발 된 후에는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어떤 말을 사용해야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강력한 조각이기 때문에 여왕을 일찍 데려오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덜 가치있는 부분으로 협박하여 왕비를 뒤쫓을 수 있습니다. 1. 뒤에 예제 A :를보십시오. . . Nf6, 흑인은 백인 여왕을 몰아 내려고 위협한다. . . Nd4 또는 2.. . . d6 및 3.. . . Bg4.
조각을 움직이는 대신 각 조각에 가장 적합한 사각형을 결정하고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동작으로 가져 오십시오. 이렇게하면 나중에 게임에서 움직임을 낭비하지 않아도됩니다.
6. 센터를 제어하십시오.
많은 경우, 보드 중앙에 네 개의 사각형을 제어하는 ​​사람이 더 나은 게임을 갖게됩니다. 이것에 대한 간단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중앙의 한 조각이 다른 곳의 보드보다 더 많은 보드를 제어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기사를 중앙 사각형에 배치하고 다른 하나를 보드 모서리 중 하나에 배치하십시오. 중심에있는 기사는 8 개의 다른 사각형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궁지에 이른" 하나에는 두 가지 가능한 동작 만 있습니다!
둘째, 센터를 제어하면 보드의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칠판을 가로 질러 조각을 움직이려면 종종 중심을 통과해야합니다. 상대방의 조각보다 상대방의 조각이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다면 방어하기에 충분한 조각을 가져 오기 전에 수시로 공격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두 개의 기사와 두 개의 폰을 움직였습니다. 어느 쪽이 센터를 잘 제어 할 수 있습니까?
다시 한 번 신중하게 생각해보십시오. 어느 쪽이 센터에서 더 잘 나타 났습니까? 왜?
7. 왕을 안전하게 지켜주십시오.
게임의 목적이 상대방의 왕을 수비하는 것이 모두가 아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획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여 상대방도 왕의 사냥을하는 것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초기에 캐슬링하여 안전한 장소에 왕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성을 굳힌 후에는 왕 근처에 폰을 앞당기는 것에 매우주의해야합니다. 그들은 경호원과 같습니다. 멀리 떨어질수록 상대방의 조각이 당신의 왕과 가까워지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이런 이유로 상대방이 왕 근처에서 폰을 움직 이도록 강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많은 중요한 목표를 배웠습니다 : 물질적 이점, 더 나은 개발, 중심 관리, 그리고 이제 왕의 안전. 다음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8. 조각을 교환 할시기를 아십시오.
남자와 거래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당신이 포기할 것보다 더 가치있는 남자를 포착 할 수있을 때입니다. 이것은 "이기는 재료"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매우 조심 스러울 때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평평한"상황에서 사람들을 교환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갖기 때문에, 당신이 이것을해야 할 때 또는하지 말아야 할 때를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 몇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이니셔티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작품이 더 잘 개발되고, 게임을 통제하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이점을 확실한 방법으로 증가시키지 않는 한, 사람들을 교환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각 플레이어의 수는 적을수록 공격하는 플레이어의 위협이 약 해지고 방어하는 쪽이 이러한 위협에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교환하지 않는 또 다른 시간은 상대방이 조각을 조종하기위한 공간이 거의없는 비좁은 위치에있을 때입니다. 비좁은 위치에서 많은 조각을 움직이기는 어렵지만, 단지 몇 개 움직이는 것은 쉽습니다.
거래를 통해 얻을 수있는 장점 중 하나는 상대의 폰 구조가 약화 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포워드를 두 배로 줄 수있는 방법으로 포환 할 수있는 조각으로 포획 할 수 있다면, 그 거래를하는 것이 종종 이점이 될 것입니다.
앞서있는 플레이어는 보통 거래로 이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농구 또는 축구와 같습니다. 5 명의 선수는 때때로 4 명의 상대 선수와 득점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각 측면에서 3 명을 빼고 더 강한 팀은 2 명으로 점수를 매기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 상대방이 주도권을 쥐고 있거나, 좁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거나 상대 팀의 폰 구조를 약화시킬 수 있거나, 앞서 나가는 경우에는 대개 좋은 거래입니다. 물론 예외가 있지만 이러한 규칙을 따르면 상당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9. 최종 게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게임이 시작될 때부터 게임을 할 때마다 게임이 끝날 확률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초기 부분에서는 나이트와 감독이 똑같이 강력합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 도중에 남자 수가 줄어들면, 감독은 보드의 모든 부분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지만, 기사는 어디든 갈 수있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당신이 기사를 위해 주교를 교환하기 전에 다음 몇 가지 움직임뿐만 아니라 최종 게임에 대해서도 생각하십시오.
폰 구조는 최종 게임에서 결정적입니다. 폰으로 상대방의 남자 중 한 명을 포획 할 때, 당신은 종종 루크와 여왕이 상대방의 보드쪽으로 다가가는 데 도움이되는 열린 파일을 만들지 만 폰이 두 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두 배로 된 돈은 서로를 방어 할 수 없으므로, 그들은 최종 게임에서의 책임입니다. 상대가 중간 게임에서 살아남는다면 나중에 오르막 싸울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계획은 물론이고 즉각적인 계획에 집중하십시오. 하지만 언제나 염두에 두십시오!
게임의 첫 번째 움직임부터 좋은 폰 구성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위치에서 흰색의 폰 구조를 어떻게 평가할 것입니까?
최종 게임에서는 전당포가 보드 끝까지 이어지고 여왕에게 승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졸은 매달릴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도표를 공부하십시오. & quot; 더 건강한 & quot; 폰, 흰색 또는 검은 색?
10. 항상 경계하십시오.
좋은 위치에 도달하면 사람들이 편안히 쉬거나 자신의 위치가 매우 나쁠 경우 희망을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자연스럽지 만 둘 모두 나쁜 결과를 낳습니다.
많은 선수들 --- 심지어 세계 챔피언들도 --- 승리 한 포지션을 얻었으며, 너무 빨리 풀 렸기 때문에 잃을 것입니다. 최고의 위치조차도 그 자체로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좀 도와 줘야 해! 거의 모든 위치에서, "손실" 플레이어는 여전히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우승" 플레이어는 이러한 위치를 방지 할만큼 충분히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조언 : 당신이 더 나은 위치에 있다면 조심해! 한 번의 부주의 한 움직임으로 당신의 힘든 우위를 버릴 수 있습니다. 승리 계획을 세우고있을 때에도 상대방의 위협에주의해야합니다.
반대로 포지션을 줄이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강한 움직임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자세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상대방이 실수하면 다시 복귀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생명이있는 곳에 희망이 있습니다.
위치가 어떻든 상관없이 항상 경계하십시오. 약간의 여분의 보살핌이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위의 위치에서 검은 군대 총사라는 척하십시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쉽게이기는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은 앞으로 4 개의 졸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백인은 기사를 e5로 옮겼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기사 나 여왕과 함께이 기사를 붙잡을 수 있기 때문에 어리석은 행동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다시 봐라. 너무 쉽게 이기기 때문에 긴장하지 마세요! 당신이 기사와 함께 하얀 기사를 붙잡은다면 그의 최선의 (그리고 놀라운) 움직임은 무엇입니까?
예 A : 백인은 Qxf7 장군을 위협하고있다! 블랙은 1.을 움직여서 최고의 방어력을 발휘합니다. . . Nf6. 이 움직임은 위협에 부합하고 기사를 좋은 광장으로 발전시킵니다.
예 B : 하얀색은 1 등의 움직임으로 즉시 폰을 이길 수 있습니다. Nbxd4. 그러나 당신은 더 나은 움직임을 찾았습니까? 1. Nc7 +를하면 검은 여왕을 이길 수 있습니다!
예 C : 여기에있는 흰색을위한 좋은 계획 중 하나는 검은 왕에게의 공격 일 것입니다. 그가 이것을 결정하면, 백인은 칠판에 그 조각들을 가져 오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예를 들어 1. f4 이후에 흰색은 그의 루크를 f3으로 가져올 수 있고 g3 또는 h3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 D : 화이트의 위협은 검은 여왕과 루크를 두 번 공격 한 Nxf7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블랙은 단순히 성 (0-0)해야합니다. 이제 화이트가 그의 "위협"으로 계속되면, 흑인은 단순히 기사와 감독을 붙잡는다. 그 연속이 될 것입니다.
1. . . . 0-0 2. Nxf7 Rxf7 3. Bxf7 + Kxf7.
백인은 주교와 기사가 검은 색 루크와 폰을 거래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게임의 초기 부분에서 특별히 ---이 두 부분은 루크보다 더 수월합니다. 흑은 주교와 두 명의 기사가 공격 할 준비가되어있는 반면, 백인은 자신의 유일한 발달 된 조각을 교환했다.
예 E : 기사가 감독보다 낫다는 예가 있습니다. 주교는 자신의 심복 뒤에 갇히고, 기사는 흑인의 위치를 ​​자유롭게 뛰어 다닐 수 있습니다. 기사를 f6으로 기동시키는 것은 쉽습니다. 검정색이 h7의 전당포를 그의 왕과 함께 방어한다면, 백인 왕은 c5 또는 e5를 통해 흑인의 위치에 들어가 결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입니다.
예 F : 표가 바뀝니다. 검은 색 기사가 너무 천천히 움직이므로 1시 6 분이 지나면 폰이 8 위를 차지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흑인이 기사 대신에 b6에 주교를 가진다면, 그는 1. 1.로 대답 할 수 있습니다. . . 주교가 결정적인 광장 h8을 장악 할 때 Bd4 +.
예 G : 흰색이이 위치에서 센터를 제어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센터는 정사각형을 차지하지만 검은 색 졸은 아직 투쟁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백인 감독이 센터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주에게 주교를 개발하는 것은 얼마나 쉬운 일인가하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반면에 흑인의 감독은 자신의 졸에 의해 단련되었습니다.
예 H : 화이트 역시 중앙 통제력과 자유로운 게임을 제공합니다. e4의 폰은 보드의 검은 색 절반에있는 두 개의 사각형을 공격하고 d5를 제어하여 d6의 폰이 진행하는 것을 방지하면서 Nd5가 흰색 인 경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화이트는 나중에 d1에 루크를 넣어 d - 파일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예 I :이 예는 왕의 안전이 가장 중요한 요소 인 이유를 보여줍니다. 흑인은 주교와 폰에 의해 재료가 앞서 있고, 센터를 통제하고 더 많은 조각을 가지고 있지만, 백인이 Qxh7, 장의사를 칠 수 없기 때문에 쓸데없는 것입니다!
예 J : White는 전자 파일의 폰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보통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e3의 폰은 생명의 사각형 인 d4와 f4를 제어합니다. 또한, 흰색은 그의 졸이나 여왕을 그의 파일 중 하나에 의해 더 이상 차단되지 않는 f - 파일에 올려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배로 된 졸은 최종 게임에서 약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이트는 불필요한 교환을 피하고 중간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예 K : 블랙은 "건강한" 흰색은 a 파일과 c 파일 모두에서 폰을 두 배로 늘 렸기 때문에 여기에 심복 세트가 있습니다. 그런 졸은 서로를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꼬리 끌림 또는 "승무원" 전당포는 그의 지도자 뒤에 영원히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두 배로 된 폰 집합은 한 개 이상의 폰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예 L : 이거 가져 왔니? 터프 해. 이 우월한 위치에서 검은 색으로 여왕 (1. ... Qxe5)이 아닌 기사 (1. ... Nxe5)로 e5에 흰색 기사를 붙잡 으면 흰색이 2로 이동해야합니다. Qf2 +!
보시다시피, 이것은 검은 여왕에게 하얀 여왕을 붙잡고, 백인 왕을 교착 상태에 빠지게합니다. 게임은 무승부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경계하십시오. 이런 유형의 놀라운 희생은 놀랄만큼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센터. 보드 중간에있는 네 개의 사각형.
개발. 원래 사각형에서 플레이어의 계획을 더 잘 지원할 수있는 위치로 조각을 이동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두배의 졸. 동일한 파일에 같은 색의 두 심이 있습니다. 폰이 서로를 방어 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점으로 간주됩니다.
최종회. & quot; 결말 & quot;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각 플레이어가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조각을 가지고있는 게임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입니다. 졸의 홍보는 최종 게임에서 공통된 목표입니다.
파일. 수직의 (위 아래로) 행의 정사각형. 플레이어의 왕은 같은 파일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발의. 일반적으로 남성 배치가 좋고 상대방의 약점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제어합니다.
자료. 체스 조각. 나머지 조각이 더 큰 가치를 갖는 플레이어는 "물질적 이점"을 갖는다 고 말해진다.
중간 게임. 게임의 두 번째 단계는 조각의 개발이 대부분 완료되었으며 플레이어가 계획을 진행하면서 많은 조각을 캡처하거나 교환합니다.
열리는. 플레이어가 개발에 집중하고, 기동 할 수있는 공간을 얻으며, 왕을 안전하게 이끌어주는 게임의 첫 번째 단계.
승진. 폰이 여덟 번째 (마지막) 랭크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 quot; 프로모션 & quot; 그가 선택한 여왕, 루크, 감독 또는 기사에게 달려 있습니다.
계급. 수평의 (좌에서 우) 행의 정사각형. 폰은 각 플레이어의 두 번째 계급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냥 체스.
체스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 중 하나는 조각을 교환하지 않을시기를 언제인지 아는 것입니다. 조각 교환이란? 동등한 가치를 가진 상대방 중 한 명을 위해 당신의 작품 중 하나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체스 조각의 가치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은 가장 높은 것에서 가장 낮은 것에 이르기까지 다음과 같이 권력을 차지한다. 여왕, 루크, 주교, 기사 및 폰. 주교와 기사의 가치는 게임 플레이의 단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초기 단계에있을 때 기사는 다른 플레이어 위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감독은 대각선 방향으로 칠판을 덮을 수있는 능력이 더 중요해진다. 루크는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가치가없는 또 다른 조각입니다. 하지만 ... 게임이 끝나갈 무렵, 루크는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 라인이 분명 해지면 루크는 상대방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게임 중 조각의 중요성이 변동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조각을 교환 할 때, 당신은 주교를 위해 주교를, 또는 기사를 위해 기사를 교역합니다. 주교를 위해 기사를 교환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동등한 교섭으로 간주됩니다. 불평등 한 교환의 예는 루크 또는 여왕이 감독 또는 기사와 교환되는 것입니다.
체스 게임을 배우는 사람들은 종종 조각을 교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경험 많은 선수는 대개 교환을 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조각을 잘 교환하고 있습니까? 인생의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조각을 교환 할 생각이라면 이사회를주의 깊게 공부해야합니다. 조각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어떤 방향으로 게임의 흐름이 있습니까? 직접 혜택을 입지 않는 한 조각을 교환하지 마십시오.
조각 교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상대편 조각 중 하나가 자신의 전략의 기초임을 알 수 있다면 가능하면 조각을 가져 가십시오. 이것은 그의 수비적이고 공격적인 전략에서 벗어나 그의 전략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동일한 조각을 잃는 동안 유서 깊게 남겨 둡니다. 조각을 교환하기에 좋은 또 다른 예는 상대방이 조각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특정 조각에 크게 의존하며 조각을 교환하면 전략이 약화됩니다.
조각을 교환하면 더 빠른 속도로 게임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전략이나 보드에있는 조각의 수를 통해 확실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면 이사회에서 최대한 많은 조각을 제거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의 군대가 소진되어 자신의 이익을 유지하게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루크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더 가치가 있습니다. 폰을 교환하는 것은 루크가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보드를 여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게임에서 자신의 루크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잃어 버렸다면 이것은 분명히 유리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조각을 교환 할 때 후퇴하는 것도 이점이 있습니다. 칠판에 가지고있는 조각이 많을수록 서로를 보호하기 위해 기동 할 수 있다면 더 많은 통제권을 갖습니다. 또한, 상대의 조각을 가져가는 것이 게임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고려하십시오. 전략에 지장을 주거나 조각을 보호하지 못하게합니까? 그렇다면 가능한 경우 교환을 피하십시오. 체스는 보드에서 얼마나 많은 상대편 조각을 제거 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목표는 상대방의 왕을 장례식장에 두는 것입니다. 단지 하나의 조각을 제거하면 조각을 방어하고 자신의 위치를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능력에 큰 차이를 남길 수 있습니다. 조각을 교환하거나 제거하기 전에 항상 보드를 철저히 연구하십시오. 당신은 격차가 당신의 방어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 문제에 대해 어떤 교류 나 이동을하기 전에 이사회를 공부하고 당신의 움직임이 군대에 어떤 의미가 될지 예측하십시오. 체스는 전략과 전략 모두에 관한 것입니다. Mary M. Alward.

그냥 체스.
이 섹션에는 다양한 체스 조각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심복 & # 8211; 체스 게임에서 Pawns는 초급 및 중급 수준에서 크게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기사단 & # 8211; 기사가 보드 중앙에 있으면 8 개의 정사각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oks & # 8211; 루크 사용 방법을 안다면, 그것은 매우 강력한 체스 조각이 될 수 있습니다. 킹 & # 8211; 이 호기심 많은 게임의 목적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상대방의 왕을 검사하는 것입니다. 캐슬링 & # 8211; 성 (Castling)은 플레이어가 한 번에 두 조각을 움직일 수있게 해주는 이상한 체스 전술입니다. 체스 조각을하는 법 & # 8211; 바비 피셔 (Bobby Fischer)와 아놀드 데커 (Arnold Denker) 같은 유명한 체스 애호가 덕분에이 게임은 젊은 사람들과 노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초보자 용 체스 & # 8211; 체스의 목표는 상대방의 왕을 수비하는 것입니다. 초보자 용 체스 계속 & # 8211; Pawn은 보드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다르게 움직입니다. 체스 전략 : 조각 교환하기 & # 8211; 체스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 중 하나는 조각을 교환하지 않을시기를 언제인지 아는 것입니다. 폰 및 관련 이용 약관 & # 8211; 체스 게임의 졸은 종종 "프론트 라인"이라고 불립니다. 병사들은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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